99 0 0 4 0 0 3개월전 0

가르치는 용기 3

수입이 두 배가 되는 학원 컨설팅

사랑받는 학원 만들기 프로젝트 누군가를 가르쳐본 경험이 있으시나요? 만약 그러하다면 그 첫 시작은 어떠셨나요? 저의 첫 시작 부근을 뒤돌아보면 정말 엉망이었습니다. 아찔했던 순간들만 떠오를 정도로 엉망이었던 순간들이 많았습니다. 그렇게 가르치는 일을 시작한 지도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그렇게 정신없이 시간이 지나고 보니 분명한 한 가지 사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바로 가르치는 일에는 아주 큰 용기가 필요하다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용기를 가지고 시작한 것은 아니었지만 알게 모르게 했던 다양한 일들이 지나고 보니 용기가 필요했던 일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절대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하지만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가르친다는 것은 용기가 필요할 만큼 쉬운 일은 아니지만 그 용기 ..
사랑받는 학원 만들기 프로젝트

누군가를 가르쳐본 경험이 있으시나요? 만약 그러하다면 그 첫 시작은 어떠셨나요? 저의 첫 시작 부근을 뒤돌아보면 정말 엉망이었습니다. 아찔했던 순간들만 떠오를 정도로 엉망이었던 순간들이 많았습니다. 그렇게 가르치는 일을 시작한 지도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그렇게 정신없이 시간이 지나고 보니 분명한 한 가지 사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바로 가르치는 일에는 아주 큰 용기가 필요하다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용기를 가지고 시작한 것은 아니었지만 알게 모르게 했던 다양한 일들이 지나고 보니 용기가 필요했던 일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절대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하지만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가르친다는 것은 용기가 필요할 만큼 쉬운 일은 아니지만 그 용기 덕분에 얻게 되는 유익은 정말 큽니다. 이 일은 아주 값진 보물을 얻을 수 있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이 값진 보물들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고자 가르치는 용기를 출간했고, 기쁘게도 벌써 세 번째 책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이 책은 선생님이 학원을 운영하는 사람으로서 필요할 수 있는 현실적인 내용들이 담겨 있는 동시에 학생들을 교육하는 선생님으로서 가져야 할 생각, 태도, 마음가짐을 아우릅니다. 가르치는 일을 하면서 어떤 보물을 얼마큼 얻게 되실지는 모르지만 분명 이 책의 내용이 좋은 컨설팅 자료가 되어 필요한 용기를 낼 수 있도록 돕고, 여러분이 받게 될 유익이 배가 될 수 있게 도울 것입니다.

준비가 되셨나요? 부디 이 책이 여러분에게 최대한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책의 내용들이 여러분에게 좋은 간접 경험이 되어 빛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렇게 제가 느끼는 기쁨을 여러분도 느끼게 되기를 바랍니다.
어느덧 학생들과 함께 공부하며 가르치는 일을 시작한지도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실수도 많았고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뒤돌아보면 가르치는 일은 언제나 보람이 가득한 일이었습니다. 과외부터 공부방, 교습소, 학원 등 다양한 상황에서 다양한 형태로 아이들을 만나왔고 지금도 학생들을 가르치는 일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